검색

이전 제품다음 제품

    RECENTLY VIEWED

    CALL CENTER

  • 1833-3219
  • MON-FRI am9:00 - pm06:00
  • BREAK pm12:00 - pm01:00
  • SAT.SUN.HOLIDAY CLOSE

    BANK INFO

  • 우리은행
  • 1005-586-001414
  • (주)지우종합상사


Q&A

SUBJECT

E2 Plus 배터리 A/S , 교환 문의 (주행거리 60km 실화?)

WRITER 이쿠터(ip:)

DATE 2022-10-18 09:42:16

HIT 108

GRADE 0점  

RECOMMEND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이쿠터 코리아 입니다


먼저 답변에 앞서 QnA게시판 내 게시글만으로는 AS접수와 정확한 상담이 어려운 점,

고객님의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단순히 주행거리만으로 배터리의 이상여부를 판단하기에는 정보가 다소 부족합니다

다만, 해당 부분과 관계없이 차량 혹은 배터리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시는 경우 점검이 가능합니다

배터리의 경우 본사로 배송 입고하여 점검이 가능합니다

(본사 점검 후 배터리에 이상이 없는 경우 소정의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정확한 접수와 확인을 위하여 본사로 유선 상담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지난 10월 6일 목요일에 , 


이쿠터 E2 Plus 싱글을 수령하여 ,   


배터리를 완충한 후 , 스마트 모드로만 주행을 했습니다.


현재 , 배터리가 20% 남은 상태에서 주행거리가 60km 정도 입니다.


배터리가 정상이 아닌걸로 보이는데요 , 


배터리의 A/S 또는 교환이 가능한지 문의 드립니다.

FILE

PASSWORD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WRITER

PASSWORD

내용

/ byte

수정 취소

PASSWORD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NAME

PASSWORD

내용

/ byte

GRAD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